인기 기자
하이트진로, 'd-점보캔 홈파티' 진행
2013-07-29 12:20:18 2013-07-29 12:23:42
[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하이트진로(000080)의 맥주 브랜드 d는 5ℓ 점보캔 출시를 기념해 'd-점보캔 홈파티'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음달 17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서울 용산구 동자동 더 리버 레지던스에서 진행된다.
 
신청팀 중 매주 2개팀을 선발해 케이터링 서비스, 점보캔 시음, 파티 키트 등 d 점보캔과 함께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또한 파티 호스트가 시작 후 일정 시간 동안 상주해 참가자의 불편사항을 해결하고 파티장 이용에 관한 정보를 제공한다.
 
참가자들은 미리 준비된 d-점보캔, 파티 키트 등을 활용해 파티를 즐기면 되며 파티 종료 후 숙박도 할 수 있다.
 
파티 신청은 하이트진로 공식 비어투데이(http://www.beer2day.com)에서 할 수 있으며 매주 당첨팀을 선발해 개별 통보한다.
 
신은주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점보캔은 20~30대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홈파티나 캠핑 등에 최적화된 제품"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으로 단순히 마시는 것에서 벗어나 맥주가 선사하는 새롭고 즐거운 주류문화를 체험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d-점보캔은 5ℓ 용량의 휴대용 용기에 밀폐형 CO2 시스템을 갖춰 개봉 후에도 30일간 신선함이 유지되고 거품발생 특수 기술로 따를 때마다 풍부한 거품을 만들어준다.
 
상단에 손잡이를 부착해 가정이나 야외에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330㎖ 병맥주 15개의 용량으로 홈파티에서 즐기기 좋다.
 
◇(사진제공=하이트진로)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