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CJ오쇼핑, '르페르' 미백 라인 론칭
2013-07-15 19:17:53 2013-07-15 19:21:10
[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CJ오쇼핑(035760)은 오는 16일 오전 11시30분 캐비아 화장품인 '르페르(REPERE)'의 미백 라인을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르페르 미백 라인은 CJ오쇼핑이 지난해 10월 론칭한 르페르 안티에이징 라인에 이은 두번째 제품이다.
 
캐비아를 기반으로 피부 영양과 미백, 보습 등 3가지 기능을 담았고 여름 시즌용으로 이전 안티에이징 라인보다 가볍고 청량감이 더해졌다.
 
또한 피부 미백뿐만 아니라 보습에 효과적인 케이퍼와 화이트 그래이프, 아이스 플랜트 워터, 히알루론산 등 성분이 함유됐다.
 
지중해 식물 케이퍼는 피부 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C·E 성분이 풍부하고 화이트 그래이프는 폴리페놀이 포함돼 피부 항산화와 미백 효과를 낸다.
 
식물 표면 전체에 미네랄, 비타민을 머금은 수분이 형성되는 아이스 플랜트 워터와 피부 깊숙한 곳에 수분을 공급하는 히알루론산 필링 스피어 성분도 피부에 유연함과 투명함을 준다.
 
이와 함께 르페르 미백 라인은 세계적으로 신선한 영양상태를 보유한 러시아 어종 철갑상어에서 추출한 최고급 캐비아가 함유됐다.
 
캐비아는 성분이 인간의 피부 단백질 구조와 비슷해 피부 흡수율이 우수하고 단백질, 아미노산 등이 피부 재생을 촉진한다.
 
이번 제품은 '블랑 로얄 드 캐비아(30㎖)'를 비롯해 에센스 타입의 젤 세럼인 '블랑 세럼 드 캐비아(45㎖)',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영양 크림 '블랑 크림 드 캐비아(30㎖)', 주름과 모공을 메워 탄력을 높여주는 '블랑 코렉터 드 캐비아(4㎖)' 등 4가지로 구성된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해 '로얄 드 캐비아' 등 르페르 안티에이징 라인 4종을 휴대하기 편한 파우치와 함께 담은 '프리미엄 엡솔루트 안티에이징 키트'까지 추가로 구성했다. 가격은 14만9000원이다.
 
강형주 CJ오쇼핑 상품기획사업부장은 "화사하고 생기 있는 젊은 피부로 가꿔주는 미백 힐링 패키지로 여름철 높은 기온과 강한 자외선으로 지친 피부에 투자하고자 하는 여성의 호응이 기대된다"며 "르페르는 CJ오쇼핑의 전략 상품으로 연내 100억원의 메가 브랜드로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르페르(REPERE)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CJ오쇼핑)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