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다함께 차차차’ 신규 ‘R클래스’ 등장
2013-05-06 11:33:03 2013-05-06 11:36:02
[뉴스토마토 최준호기자]  CJ E&M(130960) 넷마블은 스마트폰 레이싱 게임 ‘다함께 차차차(개발사 턴온게임스)’에 다양한 능력을 보유한 최상위 클래스(등급)인 R클래스를 새롭게 업데이트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다함께 차차차에서 제공하는 30여종 모든 차량들은 S클래스에서 업그레이드를 통해 신규 R클래스로 등급 상향을 할 수 있게 된다.
 
R클래스로 업그레이드 된 차량들은 3종의 고유능력 중 임의로 선택·제공되는 1종의 기본 고유 능력 외에도, 이용자 자신이 직접 7종의 부가능력 중 2개를 자유롭게 추가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신규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8일까지 R클래스의 업그레이드 비용을 50% 할인하는 ‘R클래스업 비용 50% 파격 할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백영훈 넷마블 본부장은 “출시 5개월 차에 접어든 ‘다함께 차차차’는 모바일 게임의 역사를 새롭게 써 내려가고 있는 게임”이라며 “향후에도 이용자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업데이트를 중심으로 발빠르게 대응해 최고의 모바일 레이싱 게임으로 오랫동안 사랑 받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함께 차차차’의 이벤트와 업데이트 등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CJ E&M 넷마블)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