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SK하이닉스, 기업블로그 '하이라이트' 오픈
2013-03-04 11:22:05 2013-03-04 11:24:40
[뉴스토마토 이현주기자] SK하이닉스(000660)는 4일 기업블로그 'SK하이닉스 하이라이트(blog.skhynix.com)'를 오픈하고 젊은 세대와의 소통에 나선다고 밝혔다.
 
'하이라이트(hywrite)'는 'SK하이닉스의 소식을 글(write)로써 전한다'는 의미다. SK하이닉스 측은 블로그를 통해 구성원들의 소식을 전하는 한편 2030세대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활발히 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SK하이닉스의 각종 소식을 담은 '하이-뉴스', 반도체에 대한 정보를 인포그래픽과 웹툰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는 '하이-반도체', 채용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 및 선배들의 취업 노하우를 소개하는 '하이-리쿠르팅'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다음달부터는 대학생 기자단인 '영(young) 하이라이터' 필진이 참여해 기업 안팎에서 정보를 제공한다. 영 하이라이터는 오는 7일까지 모집하며, 이번에 선발되는 1기 영 하이라이터들은 이달 말 발대식을 갖고 5개월간 스토리텔러로 활동하게 된다.
 
한편 SK하이닉스는 4일부터 2013년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채를 시작한다. 설계/소자/공정(연구개발,제조기술)/제품/소프트웨어 분야별로 대졸 신입과 인턴,장학생을 동시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분야별 관련 전공자로 학점 및 어학 제한은 없다. 지원접수는 22일까지다. SK채용포탈(www.skcareers.com)을 통해서만 지원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SK하이닉스 블로그 ‘하이라이트(blog.skhynix.com)’ 및 SK그룹채용포탈(www.skcareer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