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넷마블 "'모두의마블'로 데이트하고 선물받자!"
2013-02-14 15:36:17 2013-02-14 15:38:28
[뉴스토마토 이현주기자] CJ E&M(130960) 넷마블이 인기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서 커플대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모두의마블은 전 세계 도시의 건물을 사고파는 인기보드게임의 친숙함에 새로운 재미를 더한 캐주얼보드게임이다. 10~20분내에 쉽고 빠르게 게임을 즐길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14일부터 시작되는 커플대전 이벤트는 커플로 등록한 이용자들의 게임플레이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이벤트다. 3월 14일까지 한 달 간 진행한다.
 
모두의마블 공식 홈페이지 내 '커플 신청하기'를 통해 간단히 커플 신청을 할 수 있다. 커플이 된 이용자는 게임 접속 시 캐릭터에 '연애중' 타이틀이 표시된다.
 
모두의 마블 개발사인 엔투플레이 김태진 개발실장은 "다른 게임보다 여성이용자의 비율이 높다"며 "커플끼리 팀전 플레이를 하는 비율이 눈에 띄게 높아져 젊은 커플들의 새로운 데이트 트랜드로 자리잡고 있다"고 말했다.
 
 
커플대전 이벤트 기간 동안 '세계여행상품권', '커플지원금 100만원', '아이패드미니' 등을 제공하는 3가지 이벤트를 동시 실시한다.
 
'커플이 되자'’ 이벤트는 커플생성 후 이벤트 기간 동안 플레이 판수가 가장 많은 커플을 선정해 세계 여행 상품권을 제공한다.
 
'승리를 하자!' 이벤트에서는 커플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승수 별로 100% 지급 및 대박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다. 추첨을 통해 커플 지원금 100만원, 아이패드 미니, 삼성 미러팝카메라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소원 이루자!' 이벤트는 커플전 플레이를 한 이용자가 소원게시판에 소원을 작성하면 매주 한 명을 추첨해 해당 소원을 이뤄주는 이벤트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