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2012)아침부터 투표소로 향한 ★들 '인증 릴레이'
2012-12-19 09:52:39 2012-12-19 10:55:37
[뉴스토마토 박민호기자] 18대 대통령선거가 치러지는 전국 각지역 투표소.
 
영하 10도의 강추위 속에서도 마스크와 목도리로 중무장한 시민들이 줄줄이 투표장으로 향하면서 이번 대선 투표 열기를 짐작케 했다.
 
투표가 시작되기 전부터 이미 투표소에는 줄이 길게 늘어섰다.
 
투표를 한 후 인증샷을 찍는 유권자들의 모습도 눈에 띄는데 이중 유명 스타들도 투표 인증샷을 SNS로 전하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에서는 '순악질 여사' 김미화씨를 비롯해 여러 연예인들이 투표 인증샷을 올리며 소중한 한 표 행사를 독려했다.
 
개그우먼 김미화는 19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에브리바디 투표"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프로야구 선수 출신인 양준혁은 "아침일찍 대통령을 내 손으로 뽑기 위해 주권을 행사하러 투표소에 왔습니다. 아침 공기가 좀 쌀쌀하지만 투표를 했다는 뿌듯함 괜찮은데요. 어서 투표하러 오세요. 서울 서초구 서일초등학교앞에서 인증"'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이밖에도 이효리, 김제동, 윤종신, 2AM 임슬옹, 류현경, 레인보우 지숙 등이 투표를 완료해 인증샷을 전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다 같이 투표합시다', '소중한 한표가 중요합니다'라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좌측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김미화, 이효리, 김제동, 양준혁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