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온, '블루래빗 스티커 북 앱' 특가 이벤트
2012-12-17 11:06:29 2012-12-17 11:08:35
[뉴스토마토 김세연기자] 통신 솔루션 전문기업 이루온(065440)은 크리스마스와 송년을 맞아 인기 영유아 교육용 앱 '블루래빗 스티커 북 App'의 할인 이벤트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기존 1.99달러인 가격은 0.99달러로 대폭 할인된다.
 
블루래빗 스티커 북 App은 이루온과 영유아 전문 출판사 블루래빗이 전략적으로 기술 개발한 영유아 교육용 앱으로서, 놀이와 학습능력 배양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블루래빗 스티커 북' 시리즈를 기반으로 구성됐다.
 
기존 종이책의 단순한 전자책 변환이 아닌 만화처럼 표정이 살아있는 애니메이션, 음향과 함께 세밀한 화면구성으로 아이가 어느 화면을 터치해도 해당되는 단어나 소리를 통해 상호반응 할 수 있게 하여 아이의 오감을 자극해 뇌 발달을 돕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지난 11월 출시이후 이튠즈 교육분야에서 6위로 입성하는 등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블루래빗 스티커 북 App 사업담당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성원에 대한 작은 보답의 차원에서 마련한 이벤트"라며 "스티커 북 App 시리즈가 큰 사랑을 받는 만큼 추가적인 앱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고 전하였다.
 
자세한 이벤트는 블루래빗 스티커북 App 트위터(http://www.twitter.com/eluonebook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인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