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e The Unseen’ 댄스페스티벌
입력 : 2008-11-19 13:05:32 수정 :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양지민기자] SK브로드밴드(사장 조신)는 자사의 기업 슬로건인 'See The Unseen(누구도 못 보던 세상)‘을 딴 댄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See The Unseen 댄스 페스티벌‘은 21일 서울 홍대 앞 클럽에서 펼치는 고객 참여행사와 댄스 동영상 공모전으로 이뤄졌다.  
 
먼저 SK브로드밴드는 21일 저녁 8시부터 12시까지 서울 홍대 앞 ‘캣치 라이트’에서 ’See The Unseen CLUB DAY‘를 연다. 
 
이 행사는 SK브로드밴드의 광고 음악 ‘알.피.지 샤인’을 부른 더블유앤웨일(W&Whale)을 비롯해 크라운J, 슈퍼키드 등 인기 가수의 공연과 댄스 경연대회로 구성된다. 

아울러 SK브로드밴드는 ‘See The Unseen 춤‘편 광고 방영에 맞춰 30일까지 모든 국민이 참여할 수 있는 UCC(사용자제작콘텐츠) 공모전을 연다. 
 
’춤‘편 광고를 보고 댄스 동영상 UCC를 제작해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에 올린 고객 중 203명을 선정해 애플 노트북, 아이팟터치, 삼성 햅틱2, 영화예매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임진채 SK브로드밴드 마케팅전략실장은 “SK브로드밴드의 광고 등 ‘See The Unseen(누구도 못 보던 세상)’ 캠페인이 젊은 층의 호응을 얻고 있다”며 “문화 체험 행사를 통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고객과 함께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양지민 기자 jmyang@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양지민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