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한게임 "차원이 다른 낚시 게임" <피쉬 아일랜드> 출시
2012-09-11 13:20:20 2012-09-11 13:21:44
[뉴스토마토 김희주기자] NHN(035420) 한게임은 신규 스마트폰 게임 <피쉬 아일랜드>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피쉬 아일랜드>는 기존 낚시게임들과는 달리 터치와 타이밍이라는 스마트폰 기기의 최대 강점을 극대화했다.
 
리듬액션 스타일의 낚시방법을 도입해 낚싯대를 던지고 물고기가 찌를 물면 상단에 그림자 위를 오가는 물고기가 등장, 타이밍에 맞춰 클릭할 때마다 게이지가 줄어들고 제한된 시간내에 게이지를 다 클리어하면 고기를 낚는 방식이다.
 
손 끝 하나로 가능한 용이한 조작 방식을 채택하고 있으며, 3D 랜더링 기법을 통해 물고기가 내 손 안에서 살아 움직이는 듯한 생동감을 제공하는 등 터치의 묘미도 최대한 살렸다.
 
그 밖에도 레벨, 희귀어, 날씨 등 다양한 요소를 통해 난이도가 달라지는 재미가 있으며, 경쟁과 자랑하기를 통한 소셜 요소도 게임 내 곳곳에 마련됐다. 최대어, 최다어, 희귀어, 어장쟁탈전 등 다양한 낚시대회를 통한 경쟁은 물론 등록된 친구들에게 알리기 기능이 제공되며, 각 형태별 대회 우승자는 게임 메인화면과 어장주인으로 노출된다.
 
자세한 게임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mart.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T스토어에서 게임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