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파란닷컴, 나만의 뉴스레터 서비스
파란, 뉴스레터'MT10'서비스 제공
2008-08-08 17:11:25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이형진기자]KTH(대표 노태석)의 파란(www.paran.com)이 온네트(대표 홍성주)와 디아이지커뮤니케이션(대표 선우균)과 제휴, 링크 기반의 개인별 뉴스발행 및 구독서비스인 ‘마이크로탑텐(이하 MT10)’ 서비스를 제공한다.
 
파란의 ‘MT10(mt10.media.paran.com)’ 서비스는 웹 서핑시 이용자가 선택한 주요 뉴스나 공유정보를 손쉽게 나만의 뉴스레터로 발행할 수 있다. 또 원문링크와 개인의견 코멘트도 달아 뉴스레터로 발행할 때까지 과정이 아주 간단하다는 장점이 있다고 파란은 설명했다. 
 
서비스는 또 휴대폰에서 “8080 + 무선 인터넷 버튼”을 누르면 이용자 자신이 구독하는 뉴스레터를 핸드폰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심철민 파란서비스본부장은 “MT10서비스는 이용자 자신이 필요한 정보를 다른 사람들과 함께 공유하면서 보다 폭넓은 시각을 얻을 수 있는 요건을 충족시켜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수정 온네트 이사는 “마이크로탑텐 서비스를 파란 고객들에게 선보이게 돼 보다 넓은 사용자층을 확보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파란은 ‘MT10’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8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뉴스레터를 구독, 발행하고 모바일로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스토마토 이형진 기자 magicbullet@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