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1800선 붕괴(14:29) 공유하기 X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복사하기 2011-08-12 14:26:50 ㅣ 2011-08-12 14:28:33 [뉴스토마토 김혜실기자] 코스피지수가 또 한번 1800선 아래로 내려갔다. 외국인과 기관의 매도세가 확대되면서다. 12일 오후 2시29분 현재 코스피지수는 17.65포인트(0.97%) 하락한 1799.79포인트에서 움직이고 있다. 뉴스토마토 김혜실 기자 kimhs211@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김혜실 뉴스북 이 기자의 최신글 0/300 댓글 0 추천순 추천순 최신순 반대순 답글순 필터있음 필터있음필터없음 답댓글 보기3 0/0 댓글 더보기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인기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