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1800선 붕괴(14:29)
2011-08-12 14:26:50 2011-08-12 14:28:33
[뉴스토마토 김혜실기자] 코스피지수가 또 한번 1800선 아래로 내려갔다. 외국인과 기관의 매도세가 확대되면서다.
 
12일 오후 2시29분 현재 코스피지수는 17.65포인트(0.97%) 하락한 1799.79포인트에서 움직이고 있다.
 
뉴스토마토 김혜실 기자 kimhs211@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