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1분기 영업손실 418.9억..'적자확대' 공유하기 X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복사하기 2011-04-21 14:36:47 ㅣ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김하늬기자] 쌍용자동차는 21일 공시를 통해 1분기 영업손실이 418억9500만원으로 지난해 같은기간보다 적자폭이 늘어났다고 밝혔다. 매출액은 6205억2500만원으로 전년동기보다 53% 증가했다. 뉴스토마토 김하늬 기자 hani4879@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최신형 정치정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분석)쌍용차노조 '민노총 탈퇴 도미노' 신호탄? (국감)산은 "GM대우 지원..요구사항 수용돼야" 쌍용車 회생안 부결..17일 법원 강제인가 여부 '주목' 쌍용 체어맨W '안전기준 부적합' 240대 리콜 김하늬 적확한 기사를 쓰겠습니다 뉴스북 이 기자의 최신글 80세 생일에 '종전 합의'…트럼프식 '쇼맨십' 원화 덮친 '트럼프발 퍼펙트스톰'…1600원 눈앞 전쟁보다 '공 세우기'…트럼프의 영웅 집착 "전쟁 끝나면 경제 살아난다"…트럼프는 낙관, 미국인은 싸늘 0/300 댓글 0 추천순 추천순 최신순 반대순 답글순 필터있음 필터있음필터없음 답댓글 보기3 0/0 댓글 더보기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인기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