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GS샵, 드라마 '시크릿가든' 이벤트 현실로!
2010-12-21 10:22:04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유혜진기자] “외로운 솔로들을 자극하는 이벤트 ‘크리스마스에 확! 비나 쏟아져라!!’ 이런 거 안됩니까?”
 
드라마 ‘시크릿가든’에서 주원(현빈)이 크리스마스 이벤트 계획을 논의 하던 중 던진 대사가 실제 이벤트로 탄생했다.
 
GS샵(GS홈쇼핑(028150))의 기업 블로그 ‘리얼쇼핑스토리’(http://blog.gsshop.com)는 주원의 대사가 뼛속까지 사무쳤던 솔로들을 위해 오는 23일까지 ‘크리스마스에 확! 비나 쏟아져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리얼쇼핑스토리 게시판에 댓글로 멋진 크리스마스 계획을 올리면 이벤트에 응모된다.
 
가장 재미있고 성의 있는 답변을 올려준 솔로 1명을 선정해 ‘스트롬 프라이팬 풀 세트’를, 솔로 50명을 추첨해 ‘시크릿가든 탁상달력’을 경품으로 준다.
 
그러나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되면 경품은 커플들에게 돌아갈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당일 눈이 내리면 커플 25쌍을 추첨해 ‘시크릿가든 탁상달력’을 2개씩을 주며, 맑은 날씨에는 솔로, 커플과 관계없이 50명을 추첨해 경품을 준다.
 
경품으로 제공되는 ‘시크릿가든 탁상달력’은 드라마 속 명장면과 30여 컷의 현장 사진으로 구성됐으며 달력 하나로 현빈과 하지원 중 번갈아 가며 사용할 수 있다.
 
 
뉴스토마토 유혜진 기자 violetwitch@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