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존 윅4’, 시리즈 최장 러닝타임+시리즈 최초 IMAX상영
2023-03-22 11:38:48 2023-03-22 11:38:48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시리즈 최고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를 연일 갱신 중인 할리우드 최강 액션 프랜차이즈 존 윅4’ (수입: ㈜제이앤씨미디어그룹, 조이앤시네마)가 다음 달 개봉일 확정과 함께 IMAX 포스터를 공개했습니다. 시리즈 최초의 IMAX상영입니다. ‘존 윅 4’는 자유를 위해 모든 것을 건 반격을 준비하는 존 윅이 최고 회의를 무너뜨리기 위해 거대한 전쟁에 나서는 얘기를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입니다.
 
 
 
월드 프리미어 호평 이후 시리즈 최장 러닝 타임 2시간 49, 시리즈 최고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93%를 기록하며 레전드 시리즈 정점을 선보일 존 윅 4’은 월드 프리미어 상영 직후훌륭한 액션과 전투 시퀀스 그리고 많은 놀라움이 담겨있다. IMAX에서 봐야 한다”(Insider)의 평이 있었던 만큼 사전 예매는 더욱 치열해질 전망입니다.
 
이번에 공개된 존 윅4’ IMAX 포스터는 강렬한 석양 속 거대하게 솟아 있는 에펠탑이 시선을 끕니다. 이어서 석양의 색으로 만들어진 IMAX 로고가 강렬하게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 속동틀 때까지 결판을 내지 못하면 처형을 집행하겠네란 대사를 통해 석양 속 에펠탑과 그 앞을 걸어 나오는존 윅의 모습이 영화를 더욱 궁금케 합니다. ‘존 윅4’는 실제 촬영을 에펠탑이 보이는 프랑스 파리와 트로카데로 광장을 담았으며 이외에 독일 요르단 등 존 윅 유니버스 확장을 통해 더욱 거대해진 액션과 세계관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또한 IMAX 이외에도 다양한 포맷의 상영을 속속 확정할 예정으로 다양하게 즐기고 싶은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한껏 충족시켜줄 전망입니다.
 
시리즈 최초 IMAX 상영이 확정된 존 윅4’는 다음 달 12일 국내 개봉합니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최성남 엔터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