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루나, 일본 주요 오프라인 12개 채널 진출
로프트·프라자·도큐핸즈 등…“루나 제품력 알릴 것”
2022-11-10 17:05:55 2022-11-10 17:06:47
‘루나(LUNA)’가 일본 온라인 시장에 이어 오프라인 채널 공략에 나섰다.(사진=애경산업) 
 
[뉴스토마토 최유라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가 일본 온라인 시장에 이어 오프라인 채널 공략에 나섰다.
 
10일 애경산업에 따르면 루나는 일본 로프트(LOFT), 프라자(PLAZA), 도큐핸즈(TOKYU HANDS), 돈키호테(Don Quijote) 등 12개 채널 650여 점포에 스테디셀러 ‘롱래스팅 팁 컨실러’를 입점시키고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했다.
 
루나는 향후 일본 시장 내 판매 확대를 위해 운영 품목 및 판매 채널을 넓혀나간다는 계획이다.
 
이에 앞서 루나는 지난해 ‘큐텐재팬(Qoo10 Japan)’, ‘일본 아마존’ 등 일본 주요 온라인 플랫폼에 진출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 7월 일본 아마존에서 진행된 ‘프라임데이’ 행사에서 ‘LUNA 롱래스팅 팁 컨실러’가 컨실러 카테고리에서 2위를 차지하는 등 일본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루나는 이번 일본 오프라인 진출과 함께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함으로써 일본 소비자들에게 루나의 제품력과 기술력을 알릴 예정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루나의 ‘롱래스팅 팁 컨실러’를 일본 오프라인 시장에 선보임으로써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할 계획”이라며 “루나가 국내를 넘어 일본 등 해외에서도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유라 기자 cyoora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