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이승기·이세영, ‘법대로 사랑하라’ 출연 확정
2022-04-08 00:15:37 2022-04-08 00:15:37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로맨스로 돌아온 이승기와 국민 로코퀸 이세영이 KBS 2TV 새 월화드라마법대로 사랑하라출연을 전격 확정 지었다.
 
829일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월화드라마법대로 사랑하라는 괴물 천재라고 불렸던 전직 검사 출신 건물주 김정호와 4차원 변호사 김유리가 법률사무소 겸 카페를 둘러싸고 벌이는법치 로맨스이다.
 
무엇보다법대로 사랑하라 400만 뷰 이상을 기록한 노승아 작가의 인기 웹 소설법대로 사랑하라를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로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드라마법대로 사랑하라 KBS 드라마 스페셜 2020 ‘원나잇를 통해 첫 작품부터 탄탄한 구성력과 필력을 인정받은 임지은 작가가 집필을 맡아 극적 감동과 웃음을 배가시키며 안방극장을 들썩이는 대본의 힘을 보여준다.
 
더불어제빵왕 김탁구’, ‘동네 변호사 조들호’, ‘김과장공동 연출 및연애를 기대해’, ‘죽어도 좋아를 연출한 이은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섬세하고 감각적인 영상미로심쿵 최고형 법치 로맨스의 백미를 보여줄 전망이다.
 
이승기와 이세영이 연애도..하는법대로 사랑하라의 남녀 주인공으로 호흡을 맞춰 시청자들에게 늦여름처럼 뜨겁고, 초가을 바람처럼 살랑대는 신선한 로맨스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먼저 이승기는법대로 사랑하라에서 괴물 천재로 불렸던 검사 출신 건물주이자 이세영이 맡은 김유리와 17년 지기인 김정호 역을 맡아 하찮지만 멋있고, 카리스마 있지만 순정적인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한다. 최근 드라마마우스’, ‘배가본드등 강인하고 차가운 역할까지 소화하며 광폭의 스펙트럼을 드러낸 이승기는 드라마화유기이후 4년 만에 재회한 이세영과 함께 돌아온 로코킹의 저력을 보여준다.
 
이세영은법대로 사랑하라에서 뛰어난 외모를 자랑하지만 불의를 보면 못 참는 불같은 성격을 지닌 4차원 변호사이자 세입자 김유리 역으로 분해 국민 로코퀸의 이름값을 제대로 증명한다. ‘옷소매 붉은 끝동으로 로맨스 연기의 대명사로 거듭난 이세영은법대로 사랑하라에서 팬들이 지어준 별명인.(사랑스러운 또라이)’를 넘어..(사랑스러운 법 또라이)’로 변신, 앞뒤 없는 돌진형 면모에 사랑스러움을 더한 다채로운 매력으로 인생 캐릭터를 그려낸다.
 
제작진은이승기와 이세영은법대로 사랑하라속 김정호와 김유리를 본인만의 개성으로 살려내며 메말라버린 감성을 제대로 채워줄 것이라 확신한다미친 두근거림에 정의 구현의 짜릿함까지 엿볼 수 있는법대로 사랑하라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법대로 사랑하라829일에 첫 방송된다.
 
이승기·이세영 출연 확정 (사진=후크엔터테인먼트, 빅이슈코리아)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