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CJ푸드빌 빕스, 피자 4종 출시…RMR 라인업 확대
스톤 베이크드 방식 적용…바삭·쫄깃 식감 특징
2021-11-26 10:14:16 2021-11-26 10:14:16
빕스 RMR 피자 4종. 사진/CJ푸드빌
 
[뉴스토마토 유승호 기자]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레스토랑 간편식(RMR) 제품을 출시하며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
 
빕스는 셰프의 노하우가 담긴 냉동 피자 4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빕스는 매장에서 선보이는 피자 퀄리티를 구현하기 위해 스톤 베이크드 방식을 적용했다. 고온의 돌판 위에서 구워내는 조리 방식으로 도우 끝부분까지 바삭하고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피자 반죽을 저온에서 20시간 이상 발효 숙성해 부드러움을 살렸으며 토핑을 아낌없이 올렸다. 에어프라이어, 전자레인지, 프라이팬으로 간편하게 조리 가능하면서도 갓 구운 듯한 피자 맛을 구현했다.
 
페퍼로니 피자는 토마토소스 위에 페퍼로니와 치즈를 듬뿍 올려 짭조름하고 고소한 맛을 살렸다. 불고기 피자는 달콤한 불고기 토핑과 각종 채소, 치즈가 조화를 이루는 메뉴다.
 
빕스 피자는 CJ푸드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카카오 쇼핑하기, 쿠팡에서 판매하며 점차 판매 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집에서도 매장에서 경험한 만족감을 제공하기 위해 엄선한 재료와 셰프의 노하우를 살려 제품 경쟁력을 끌어올렸다”며 “앞으로도 빕스의 맛과 간편함을 살린 RMR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유승호 기자 peter@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