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네이버웹툰, 마블 히어로 웹툰 ‘샹치’ 공개
2021-09-01 12:18:48 2021-09-01 12:18:48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네이버웹툰이 마블 최초의 아시아 히어로 샹치를 독점 연재한다.
 
네이버웹툰은 1마블 웹툰 프로젝트의 두 번째 시리즈로 웹툰샹치1일부터 독점 연재한다고 밝혔다.
 
웹툰샹치 2020년 출간된 동명의 마블 코믹스를 원작으로 하는 히어로 기원담이다. 주인공 샹치는 아버지가 이끌었던 전설적인 조직인오병기 연맹의 새로운 후계자로 지목 받게 되고, 이에 비밀 집단에 운명처럼 돌아온 그가 조직 안에서 보여주는 히어로다운 면모를 담아냈다.
 
웹툰은 총 8화에 걸쳐 선보일 예정이며, 매주 수요일과 일요일 네이버웹툰과 네이버 시리즈에서 독점으로 감상할 수 있다.
 
무엇보다 마블 스튜디오 영화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1일 개봉을 하면서 웹툰과 영화로 동시에 샹치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두 장르 간 스토리의 유사점과 차이점을 발견하는 재미도 감상 포인트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네이버웹툰은 마블 코믹스 및 국내 공식 마블 퍼블리셔인 시공사와 협업해 마블 웹툰 프로젝트를 올해부터 선보이고 있다. ‘마블 웹툰 프로젝트는 마블 코믹스의 인쇄 만화를 모바일 환경에 맞춰 세로 스크롤 형태의 웹툰으로 재창조한 세계 최초의 타이틀이다.
 
지난 7월 첫 번째 시리즈로 웹툰블랙 위도우를 공개했으며 오는 11월과 12월에 개봉 예정인 영화 이터널스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의 원작 코믹스도 웹툰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마블 히어로 웹툰 ‘샹치’ 공개. 사진/네이버웹툰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