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롯데몰 메종 동부산점' 개장
부산 오시리아 관광단지 내 전국 최대 규모 갤러리형 매장 구성
입력 : 2021-08-19 09:35:38 수정 : 2021-08-19 09:35:38
[뉴스토마토 정등용 기자] 에이스침대가 영남권 최대 규모 리빙 전문관이 입점된 부산광역시 오시리아 관광단지 내에 '에이스침대 롯데몰 메종 동부산점'을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부산광역시 기장군에 위치한 에이스침대 롯데몰 메종 동부산점은 약 578.5m2(175평) 규모로 국내 백화점에 입점한 에이스침대 매장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동부산점 매장이 입점된 롯데몰 메종 동부산은 최근 부산의 대표 관광지로 떠오르고 있는 오시리아 관광단지 내 문을 연 가구 및 생활용품 전문 쇼핑몰로, 국내외 리빙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롯데몰 메종 동부산점 2층에 위치한 에이스침대 매장은 마치 갤러리처럼 전시 제품을 여유 있게 살펴볼 수 있도록 고객 동선과 인테리어를 넓게 구성했다. 에이스침대의 최고급 매트리스 에이스 헤리츠를 비롯, 노르웨이 에코르네스사의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Stressless)'까지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이스침대는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방문 및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침대 및 스트레스리스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베개속통, 차렵이불, 러그 등을 구매 금액에 따라 증정할 예정이다.
 
전명주 에이스침대 영업본부장은 "부산 및 영남권 소비자와의 접점 강화를 위해 이번 에이스침대 메종 동부산점을 오픈하게 됐다"며 "최근 소비자들이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부쩍 높아진 만큼 앞으로도 에이스침대는 대규모 매장 공간을 통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에이스침대 롯데몰 메종 동부산점 모습. 사진/에이스침대
 
정등용 기자 dyzpower@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정등용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