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투자전략】 역사적 신고가가 바로 코 앞 ~ 파티를 즐기고 싶나요?
이토마토 최택규 전문가의 시장 완벽하게 읽기!
2021-06-23 15:10:13 2021-06-23 15:10:13
 
지금 주식 시장은 ...
모든 글로벌 증시가 역사적 신고가를 갈아 치우거나, 다시 역사를 쓰기 위해 한 걸음 한 걸음 나아가고 있다.
> 이런 상승장에서 시장 참여자들이 환호하지 못하고 있다 라는 것이 아쉽고 안타까울 뿐이다. > 누구를 탓해야 하나?
>> 왜? 이런 상승 랠리 시장에서 소외 받고 있을까? >> 그것은 어떤 종목이 오르는지~~~ 그것을 파악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시장을 하방으로 보고 있다면, 무서워서 종목을 매수 못 할 것이고, "아마" 보유 종목도 겁이나서 홀딩하기 어려울 것이다.
> 시장이 좋은 것은 알겠는데, 어느 장단에 맞춰 매매를 해야 할 지 모른다면, 그것은 실력 부족이다. 더 노력해야 한다.
 
 
## 또 하나 중요한 것은 ? > 주식의 가장 큰 악재는 비싸다고 할 때가 문제이다. > 결국 어느 시점에 신고가를 만들면서 비싸질 것이냐 이다.
 
> 비싸다고 느껴지는 순간부터 현금화를 해야 한다. 쌀 때는 악재도 호재가 되는 것이도, 비 쌀 때는 호재도 악재가 되는 것이다.
결국 >>
> 막연하게 과거에 좋았던 기억만으로 종목을 매수하는 것은~ >> 지금 시장에서 상승을 주는 종목과 거리가 있다 라는 점이다.
> 지금 시장은 철저하게 재료와 이슈를 내포한 종목만이 상승을 주는 장이라는 것 알아야 수익이 나 온다.
더 이상 머뭇거리지 말자 !! >> 아닌 길을 갈 때는 빠른 결정이 필요하다 !! >> 수익 줄 종목은 차고 넘치는 시장 이다 !!
 
>>> 최택규 전문가 방에 와야 할 이유 ~ 시장이 원 하는 종목을 추천한다는 것 ~
- 4월 비밀노트 추천주(엑사이엔씨 상한가에 1주일만에 목표가 달성).
- 5월 비밀노트 추천주(한진칼 3거래일만에 목표가 달성).
 
>> 주식은 수익으로 증명하면 된다 !!
 
## 문의 전화 : 050 – 7457 – 7048
 
※ 어려운 시장 혼자 하지마세요! 제대로된 전문가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 내가 가지고 있는 종목 잘 가지고 있는게 맞는 걸까요?
※ 어려운 고민 마시고 일단! 무료공개방송부터 시작하시면 됩니다.
 
<최택규 전문가 투자클럽 바로가기>
 
 
■ 종목추천 Top5
 
■ 문의전화 : 02-2128-3355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