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KB증권, 고객패널 ‘KB스타 메신저’ 모집…고객의견 듣고 반영한다
2021-06-17 16:59:33 2021-06-17 16:59:33
[뉴스토마토 우연수 기자] KB증권은 18일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설문을 통해 고객 패널 ‘KB 스타 메신저’를 선정해 고객의견을 적극 수렴할 계획이라고 17일 밝혔다.
 
KB증권은 고객 의견을 수렴하고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고객 패널 제도인 ‘KB star 메신저’를 지속해서 운영하고 있다.
 
‘KB star 메신저’ 7기 고객 패널은 사전 온라인 설문에 응답해 적극적으로 의견을 개진하고 설문에서 고객 패널 참여의사를 밝힌 고객 중 총 40명을 선정 할 예정이다. 
 
선정된 고객패널은 △온라인전용 금융상품(펀드/ELS 등)과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마블(M-able) 이용에 관한 내용을 주제로 KB증권 금융서비스 향상을 위해 필요한 개선 의견이나 요구사항 등 제안 활동을 비대면으로 수행하게 된다.
 
앞서 올해 상반기 활동한 ‘KB star 메신저’ 6기 고객 패널은 주린이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콘텐츠가 필요하다는 의견을 개진했다. KB증권은 유료 콘텐츠인 프라임 클럽 서비스에 주린이 백과 사전 코너 마련을 완료하였고, MTS 마블에는 어려운 주식 용어를 쉽게 알 수 있는 용어 사전을 게시할 예정이다.
 
박정림 KB증권 사장은 "코로나 19가 지속됨에 따라 비대면 거래가 급증하고 있어 온라인전용 금융상품과 마블에 대한 금융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불편사항을 개선해 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의견을 적극 청취하고 수렴해 금융소비자의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연수 기자 coincidenc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