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는 콜라겐 '천수애진' 이벤트 진행...건조한 피부 홈케어로 촉촉하게
홈케어 피부관리 아이템 주목
입력 : 2021-01-15 11:49:12 수정 : 2021-01-15 12:16:01
[뉴스토마토 최용민 기자] 외부 활동이 어려워진 요즘 피부관리실, 피부과 방문을 통한 피부관리를 대신해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는 홈케어 피부관리 아이템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겨울철 건조한 피부 고민이 계속되면서 하루 한 병 섭취로 피부 진피 속부터 근본적인 관리가 가능한 마시는 콜라겐은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마시는 콜라겐 브랜드 ‘천수애진’은 소비자들의 이러한 경향을 읽고 이벤트에 돌입한다고 15일 밝혔다. ‘천수애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상담신청 및 구매 시 본품 1개월분 추가 증정 이벤트 및 구매고객 대상 프리미엄 녹용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천수윤진’ 크림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시는 콜라겐 ‘천수애진’의 주원료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피부보습 및 자외선에 의한 손상으로부터 피부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2중 복합 기능성 원료이며, 피부 속 세포와 동일 구조로 피부 속까지 효율적으로 침투해 콜라겐을 채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기능성원료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의 인체적용시험 결과 섭취 2주 후 피부 보습, 4주 후 진피치밀도, 8주 후 피부 주름, 중단 2주 후 진피 보습 개선 등 11중 피부 개선이 확인된 바 있다. ‘천수애진’은 이러한 기능성 원료가 함유되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피부 개선 기능성을 인정 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천수애진’ 관계자는 “’천수애진’ 하루 한 병으로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를 3000mg 섭취할 수 있다”며 “피부 속까지 촘촘하고 촉촉하게 채워주는 마시는 콜라겐 ‘천수애진’으로 집에서 간편한 피부 홈케어를 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최용민 기자 yongmin03@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최용민

하루하루 버티는 당신에게 힘이 되는 기사를 쓰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