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비디비치, 스타벅스와 함께 '핼러윈' 이벤트
2020-10-13 09:49:16 2020-10-13 09:58:56
[뉴스토마토 홍연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는 오는 20일부터 스타벅스와 함께 특별한 핼러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는 핼러윈 프로모션 음료(△리틀 위치 핼러윈 라떼 △리틀 위치 핼러윈 크림 프라푸치노 △펌킨 핼러윈 티 라떼)를 포함해 2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비디비치 핼러윈 스푸키 메이크업 키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증정 개수는 1인 최대 2개로 제한된다.
 
비디비치의 핼러윈 스푸키 메이크업 키트는 스타벅스 핼러윈 패키지에 담긴 한정판 립스틱 키트와 아이섀도 키트로 구성됐으며 둘 중 한 가지가 랜덤으로 증정된다.
 
립스틱 키트에는 비디비치의 이번 시즌 신제품인 밀레니얼 디 아이코닉(96 다크 플럼)과 립스틱을 담을 수 있는 고급 파우치가, 아이섀도 키트에는 비디비치 싱글 아이섀도(645 코퍼 골드)와 파우치가 포함돼 있다.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모든 제품에는 스타벅스 로고와 사이렌 로고가 새겨져 있다.
 
이번 메이크업 키트에는 비디비치 제품 구매 시 전 제품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특별 바우처가 내장되어 있다. 바우처는 비디비치 온라인 혹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며, 립 및 아이섀도 제품군 구매 시에는 클렌징 2종 샘플 제품이 추가 증정된다.
 
비디비치 스타벅스 메이크업 키트.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홍연 기자 hongyeon1224@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