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채연 ‘금수저’ 출연확정, 육성재와 호흡
2022-02-09 17:20:00 2022-02-09 17:20:00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올여름 MBC가 선보일 드라마금수저의 여주인공으로 그룹 다이아의 멤버이자 배우인 정채연이 출연을 확정했다.
 
정채연은 주인공나주희역을 맡아 일찌감치 출연을 확정한 그룹 비투비의 멤버 겸 배우인 육성재와 함께 안방극장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킬 예정이다.
 
네이버웹툰금수저는 가난한 집에서 태어난 아이가 우연히 얻게 된 금수저를 통해 부잣집에서 태어난 친구와 운명을 바꿔 후천적 금수저가 된 인생 어드벤처 이야기이다. 네이버웹툰의 대표작금수저는 연재되는 동안 돈과 가족을 바꾸는 것이 가능한지, 둘 중 무엇을 택하는 것이 행복과 가까워질 수 있는지 독자들에게 질문을 던지며 깊은 울림을 줘 많은 이들에게 극찬을 받았다.
 
정채연이 출연을 확정한 나주희는 육성재가 분한 이승천과 또 다른 주인공 황태용의 사랑을 동시에 받는 매력적인 역할로 정채연 특유의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그려낼 예정이다.
 
2015년 그룹다이아로 데뷔한 정채연은 드라마 첫 드라마 tvN '혼술남녀' 이후 다양한 드라마를 통해 탄탄하게 필모그래피를 쌓아가며 안방극장 차세대 대세 배우로 떠올랐다. 최근 처음으로 도전한 사극연모에서 세자빈 역을 폭넓은 감정 연기로 소화하며 연기자로서 성장을 또 한 번 증명했다.
 
특히, ‘금수저의 연출을 맡은 송현욱 PD와는 전작연모에 이어 연출과 주연배우로 연이어 호흡을 맞추며 시너지를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정채연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 측은웹툰 원작의 감동에 정채연의 매력을 더한나주희를 안방극장에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 정채연의 연기 변신을 기대해 달라며 작품을 대하는 각오를 전했다.
 
MBC 드라마금수저는 네이버웹툰 원작의 매력은 물론, ‘연모또 오해영’ ‘뷰티 인사이드’ ‘우아한 친구들등을 연출한 실력파 감독 송현욱 PD총리와 나’ ‘아가씨를 부탁해’ ‘낭랑 18’ ‘겨울연가등 한류의 시작을 알린 윤은경, 김은희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제작진의 이름만으로도 올여름 최대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드라마금수저닥터로이어후속으로 올여름 MBC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정채연 출연확정. 사진/MBK엔터테인먼트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충범 테크지식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