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여름철 필수가전 슈퍼세일 진행
2021-07-29 10:06:17 2021-07-29 10:06:17
사진/쿠팡
 
[뉴스토마토 홍연 기자] 쿠팡은 여름철 고객들이 자주 찾는 필수가전을 할인가로 선보이는 ‘필수가전 슈퍼세일’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다음 달 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청소기, 드라이기, 전기면도기, 다리미 등 생활 속 필수품으로 손꼽히는 소형 필수가전을 한곳에 모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와우회원이라면 더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 가전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29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9개 인기 가전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할인상품 모음전’ 코너에는 별도 쿠폰 발행이 필요 없는 즉시 할인도 진행된다.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편하게 찾을 수 있도록 주제별로 제품을 구분해 놨다. 'TOP 인기 검색어' 코너는 여름을 맞아 고객들이 자주 찾는 상품을 키워드별로 찾아볼 수 있다. 바캉스 준비를 위한 뷰티 가전, 1인가구 필수가전, 나를 위한 건강 아이템 등 테마별로 상품을 구분해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더했다. 브랜드별로 대표상품을 모아 놓은 ‘브랜드관’에서는 국내외 인기 브랜드의 대표 상품들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코로나19와 폭염으로 집에 있는 시간이 늘면서 필수가전 수요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평소 눈여겨 봤던 인기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홍연 기자 hongyeon1224@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강영관 산업2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