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비즈협 "3만 일자리 창출 나선다"
22일부터 이틀간 '이노비즈 글로벌 포럼'
2010-04-18 16:38:49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문경미기자]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회장 한승호, 이하 이노비즈협회)는 오는 22부터 이틀간 서울 워커힐 호텔에서 세계경제의 화두인 '혁신'과 '세계화'를 키워드로 '이노비즈 글로벌 포럼 2010'를 연다.
 
이노비즈협회는 이번 행사에서 '성장의 가능성을 깨워라!'라는 주제로, 첫 날엔 3만 일자리 창출을 위한 중소기업인들의 결의와 어윤대 국가브랜드위원회 위원장의 특별 강연, 히든 챔피언 어워드를 통해 우수 중기 사례를 포상한다고 밝혔다.
 
둘째 날은 히든 챔피언 데이로 우량 중소기업의 유형을 파헤쳐 국제적 베스트셀러가 된 '히든 챔피언'의 독일인 저자 헤르만 지몬 박사가 기조 연설을 할 예정이다.
 
또 기술, 그린, 글로벌, 창의인재경영의 4가지 신경영 세션별로 윤석금 웅진그룹 회장을
비롯한 국내외 기업 대표들의 특별강연이 준비됐다.
 
한승호 이노비즈협회장은 "중소기업들이 새로운 산업 패러다임의 변화를 극복하고, 이끌어 나가기 위한 글로벌 경영의 최신 트렌드, 국내외 일류 기업의 성공사례 등 다양한 개별 토론장이 마련됐다"며 "참가 기업인들의 실질적 비즈니스 기회가 될 이번 행사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문경미 기자 iris0602@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