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에픽하이 트랙리스트 공개…방탄 슈가 '새벽에' 작·편곡
2019-03-05 11:02:56 2019-03-05 11:03:01
[뉴스토마토 권익도 기자] 그룹 에픽하이(Epik High)가 새 앨범 트랙리스트와 참여 아티스트들의 역할을 공개 했다.
 
5일 에픽하이는 공식 소셜미디어(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슬립리스 인(Sleepless in __________)' 트랙들을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술이 달다 (feat. 크러쉬)'를 비롯해 'Sleepless', 'In Seoul (feat. 선우정아)', '새벽에', 'No Different (feat. Yuna)', '비가 온대 내일도', 'Lullaby For A Cat'까지 총 7곡이 수록됐다.
 
참여 아티스트들의 구체적 역할도 공개됐다. 방탄소년단의 슈가는 수록곡 '새벽에' 의 작·편곡에 참여했고, 크러쉬는 타이틀곡 '술이 달다', 선우정아는 수록곡 'In Seoul'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말레이시아 가수 최초 빌보드 싱글 차트 TOP10에 든 글로벌 뮤지션 유나(YUNA)와 촉망받는 신예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CODE KUNST)는 수록곡 'No Different'에 각각 피처링, 작곡·편곡을 맡았다.
 
앞서 에픽하이는 방탄소년단 슈가와 선우정아, 크러쉬, 코드 쿤스트 등 함께 협업한 아티스트 명단을 공개했었다. 새 앨범은 오는 3월11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오프라인 음반매장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에픽하이 새 앨범 '슬립리스 인' 트랙리스트. 사진/에픽하이 공식 소셜미디어
 
권익도 기자 ikdokwon@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