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조성제 에몬스가구 사장, '대한민국 좋은기업 최고경영자상’ 수상
2017-11-27 16:13:36 2017-11-27 16:13:36
[뉴스토마토 임효정 기자] 에몬스는 조성제 사장이 한국표준협회 주관하는 ‘2017 대한민국 좋은기업 콘퍼런스’에서 ‘대한민국 좋은기업 최고경영자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콘퍼런스는 지난 21일 롯데호텔 서울에서 한국표준협회 백수현 회장을 비롯해 심의위원과 좋은기업 및 최고경영자상 수상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대한민국 좋은기업 최고경영자상은 한국 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정보연구소가 ‘대한민국 좋은 기업 지표’를 공동으로 개발해 기업의 고객가치, 사회적 책임, 지속가능성, 공유가치 실현 등 다양한 시대적 요구사항과 기업 본연의 경영성과를 바탕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역할에 공헌한 최고경영자에게 심사해 시상하고 있다.
 
조성제 사장은 고객 만족을 위해 끊임없는 디자인 개발과 품질·서비스 혁신활동, 철저한 품질관리,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실천하며,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을 이끌어가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대학생 200여 명이 함께한 이날 콘퍼런스에서 최고경영자상을 수상한 에몬스가구는 인하대학교에 장학금을 후원하는 협약식도 함께 진행됐다.
 
에몬스는 조성제 사장은 한국표준협회 주관하는 ‘2017 대한민국 좋은기업 콘퍼런스’에서 ‘대한민국 좋은기업 최고경영자상’을 수상했다. 사진=에몬스
 
임효정 기자 emyo@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