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골프존뉴딘그룹,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참가
2017-07-24 12:52:43 2017-07-24 12:52:43
[뉴스토마토 정재훈기자] 골프존뉴딘그룹 계열사인 뉴딘콘텐츠와 골프존네트웍스는 제44회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24일 밝혔다.
 
뉴딘콘텐츠는 오는 27일부터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에서 스크린야구 브랜드 '스트라이크존'과 함께 시스템 한 대로 소규모 스크린야구 창업이 가능한 '조이 시리즈'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최근 창업 시장에서 각광받고 있는 스크린 스포츠 창업의 트렌드 전반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골프존네트웍스는 골프 연습장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주와 업종 전환을 희망하는 자영업자 등을 대상으로 GDR(골프연습시뮬레이터) 매장 개설 상담을 현장에서 진행하고, 계약 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GDR 홍보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들을 위한 GDR 무료 시타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진성파 뉴딘콘텐츠 판매팀장은 "지난해부터 소비자들과 창업주로부터 받은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최근 해외 1호점을 오픈하는 등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창업 트렌드에 부합하는 아이템을 개발하고 가맹주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한 본사 차원의 체계적인 시스템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골프존뉴딘그룹이 제44회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 참가한다. 사진은 스트라이크존 매장. 사진제공=뉴딘콘텐츠
 
정재훈 기자 skjjh@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