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정보 오픈마켓 스탁포인트, VIP 종목알림서비스 7일 무료제공
2017-05-11 15:57:56 2017-05-11 15:57:56
투자정보 오픈마켓 플랫폼 스탁포인트를 운영중인 핀테크 전문기업 ㈜에이제이케이(AJK, 대표 김인규)가 제공하는 ‘VIP종목알림패키지’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최근 30일 기준으로 스탁포인트에서 종목추천에 성공한 멘토 중 최고 수익실현률을 기록한 3명의 멘토가 철저하게 분석한 종목들만 선정해 PUSH알림 또는 문자 발송을 통해 전달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다.
 
월 최소 36개의 추천종목(종목명, 매수가, 목표가, 손절가, 목표수익률) 이외에도 정기구독 시 실시간 증시뉴스 알림 서비스인 주식테마레이더를 무료로 제공한다. 추천종목에 대한 수정 사항이 발생 시에는 종목 A/S 서비스도 이뤄진다.
 
동종업계 서비스 대비 저렴한 가격의 이용료(월 이용료 10만원)와 어플리케이션이 다운받지 않는 경우 문자로도 간편하게 정보를 수신할 수 있다는 점이 서비스의 주요 특장점으로 꼽힌다.
 
스탁포인트 관계자는 “VIP 종목알림서비스는 회원들의 수익률을 높일 수 있도록 수익실현률 최상위의 멘토들로만 구성되었다”며 “서비스 런칭을 기념하여 7일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