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신한투자, 모바일 자산관리서비스 최소 가입금액 인하
2017-01-12 10:12:21 2017-01-12 16:53:56
[뉴스토마토 권준상기자] 신한금융투자는 모바일 자산관리 서비스인 ‘엠폴리오(M Folio)’ 최소 가입금액을 업계 최저인 10만원으로 인하했다고 12일 밝혔다. 
 
엠폴리오는 로보어드바이저와 전문가들의 추천 포트폴리오를 통해 자산관리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분산투자 효과를 고려해 최소 가입금액을 100만원으로 설정했으나, 보다 많은 고객이 첨단 자산관리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도록 펀드형 S-Plan에 한해 가입금액을 10만원으로 낮췄다. 
 
엠폴리오 서비스는 신한금융투자 MTS ‘신한아이알파’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상품가입이 가능하다. 자산관리 메뉴 엠폴리오에 접속하면 신한금융그룹의 투자전략이 담긴 S-Plan(신한 추천 플랜)과 로보 어드바이저 알고리즘에 따른 R-Plan(로보 추천 플랜) 중 성향에 맞는 상품에 가입할 수 있다. 
 
김효원 신한금융투자 투자상품부 디지털자산관리팀장은 “엠폴리오는 연령, 자산규모, 목적 등 맞춤형 포트폴리오 시뮬레이션부터 상품가입까지 원스탑으로 가능한 서비스”라며 “업계 최저 금액으로 가입할 수 있는 만큼 첨단 자산관리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강조했다.  
 
엠폴리오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고객지원센터,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신한아이알파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는 모바일 자산관리 서비스인 ‘엠폴리오(M Folio)’ 최소 가입금액을 업계 최저금액 10만원으로 인하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신한금융투자  
 
권준상 기자 kwanjjun@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