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F리테일, 김윤경 마케팅실장 영입
임원 후속 인사 발표
입력 : 2017-01-02 10:19:40 수정 : 2017-01-02 10:19:40
[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편의점 CU(씨유)를 운영하는 BGF리테일(027410)은 마케팅실장에 김윤경 전 롯데마트 마케팅부문장을, BGF포스트 대표에는 전태진 전 CVSnet 대표를 신규 영입하는 등 후속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후속 인사는 디지털 마케팅 분야의 외부 전문가를 영입하는 등 미래 성장을 위한 기반을 확고히 하고, 관련 업무의 프로세스를 고도화 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김윤경 신임 마케팅실장(47)은 이화여자대학교 컴퓨터학과, 포항공과대학교 컴퓨터공학(석사)를 졸업하고, 한국존슨앤드존슨 북아시아 총괄 디지털 마케팅팀장과 롯데마트 마케팅부문장을 역임했다.
 
택배 서비스 회사인 BGF포스트 대표에는 CVSnet 대표 출신인 전태진 대표를 영입했다.
 
전 신임 BGF포스트 대표(58)는 동국대학교 도시행정학과를 졸업했으며, 삼성에버랜드 기획조정실을 거쳐 최근까지 CVSnet 대표를 맡아왔다.
 
금융 VAN 회사인 BGF핀링크 대표에는 이종덕 BGF네트웍스 前대표가 선임됐으며, 마케팅 전문 회사인 BGF네트웍스는 BGF리테일 송지택 정보시스템본부장이 대표를 겸임한다.
 
BGF리테일 HR 관계자는 “이번 인사는 외부 전문가의 역량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관련 업무의 체계 및 프로세스를 고도화하여 미래 성장을 위한 기반을 더욱 확고히 하는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김윤경 신임 BGF리테일 마케팅실장(왼쪽), 전태진 BGF포스트 대표(오른쪽). (사진제공=BGF리테일)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이성수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