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유 최초 PET…트루맘 액상분유/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가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분유를 출시했다. 기존 분말분유가 아닌 액상타입으로 PET병에 담긴 완제품 형태다. 조유할 필요가 없고 데우지 않아도 바로 수유도 가능하며, 제품에 바로 사용 가능한 전용 멸균 니플이 있어 젖병이나 보온병을 따로 준비하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간편하게 수유가 가능하다. 3단계형으로 출시되며 1단계형은 0~6개월, 2단계는 6~12개월, 3단계는 12개월 이상으로 출시된다. 용량은 240ml에 2, 3단계 12개입은 2만9800원이며, 24개입은 5만9000원이다.
◇디저트 아이스크림…'티라미수'/나뚜루팝
나뚜루팝이 고급 디저트 ‘티라미수’ 아이스크림 신제품을 출시한다. ‘기운나게 하다’, ‘기분이 좋아지다’라는 뜻을 가진 ‘티라미수’는 이탈리아 가정에서 먹던 디저트로 에스프레소 시럽에 적신 스펀지 케이크에 마스카포네치즈와 초콜릿 소스 등을 넣고 쌓은 케익이다. 고소하고 후레쉬한 풍미의 마스카포네치즈에 향긋한 커피 풍미를 더해 티라미수 케익의 맛과 풍미를 그대로 재현한 아이스크림이다. 가격은 싱글컵 기준 2700원.
◇자연치즈의 풍미…딥디쉬 피자 2종/피자헛
피자헛이 프리미엄 자연 치즈의 고소하고 진한 풍미를 맛볼 수 있는 시카고 스타일의 딥디쉬(Deep Dish) 피자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도우 바닥부터 자연 모짜렐라 치즈를 가득 채워 프리미엄 치즈의 풍성한 맛과 고소한 풍미가 특징인 제품이다. 딥디쉬 그릴 비프는 육즙 가득한 불맛 스테이크와 입안 가득 풍성한 치즈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딥디쉬 핫치킨은 매콤 달콤한 치킨의 맛이 일품인 메뉴로 매콤함을 즐기는 마니아들을 겨냥했다. 레스토랑 방문 한정 메뉴로 미디움 기준 1만 9900원이다.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