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토니모리(214420)는 봄을 맞아 전국 토니모리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전 품목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빅세일은 오는 20일까지 사흘간 진행되며 토니모리 베스트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빅세일 기간 동안에는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과 '2X 퍼스트 에센스'를 동시 구매할 경우 빅세일 할인가에 추가 10% 할인까지 적용돼 평소엔 5만500원에 구입 가능했던 제품들을 이번 세일기간 동안에는 3만915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VIP회원과 VVIP 회원에게는 특별 할인율이 적용돼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을 20% 할인가에 제공한다.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은 1200여년 전통 기법으로 자연 발효한 청태전을 담아 높은 수분감과 항산화효과를 자랑한다. 시원한 젤 제형의 끈적임 없는 사용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며 일반 회원의 경우 구매시 10% 할인율이 적용된다.
이밖에도 피부 물길을 열어줘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아쿠아포린' 전 라인과 천연유래성분을 최대 90% 함유해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고 피부 고민 관리를 돕는 스킨케어 '아임리얼' 전 라인 등 인기 스킨케어 제품을 50% 할인한다. 또 손쉽게 피부 관리가 가능한 마스크시트 제품 '아임리얼 마스크시트'와 '순수 100 마스크시트', '얼스뷰티 마스크시트', '스킨클리닉패치'도 50% 할인가에 이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따뜻해지는 봄철을 맞아 건조해지고 거칠어지는 피부 고민을 해결해줄 '내추럴스 산양유 겔 마스크'와 '내추럴스 산양유 크림 폼 클렌저', '내추럴스 산양유 필링 로션'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빅 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세일기간 동안 매장에서 신규 가입을 하면 즉시 세일 적용이 가능하다.
한편 토니모리는 최근 모델로 발탁한 방송인 김성주·안정환 콤비의 더 촉촉 그린티 수분크림 바이럴 영상이 토니모리 홈페이지,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이번 바이럴 영상은 '김느안느'라는 닉네임의 BJ로 활동중인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의 형식을 빌려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을 축구 중계 형식으로 소개했다.
(사진제공=토니모리)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