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고기 대혈투 '먹거나 먹히거나 for Kakao' 주목
5만원 상당 게임 캐쉬와 희귀 캐릭터 지급 이벤트
2016-03-06 13:41:06 2016-03-06 15:07:02
㈜스틱은 실시간 본격 악동 게임 '먹거나 먹히거나 for Kakao'의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먹거나 먹히거나"는 전 세계 2억 명의 이용자가 즐긴 세포 키우기 게임 Agar.io를 모티브로 제작된 새로운 장르의 게임이다.
 
액션 게임 '먹거나 먹히거나 for Kakao'
 
플레이어는 100여 종의 귀여운 물고기 캐릭터를 선택해 성장시킬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은 물론 카카오톡 친구의 캐릭터를 잡아먹을 수 있다. 다른 사람에게 잡아 먹히면 캐릭터를 처음부터 다시 키워야 하는 치열한 서바이벌 게임으로 게임을 시작하자마자 긴장감 넘치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먹거나 먹히거나’는 30초 안에 배울 수 있으며, 짜투리 시간 5분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어 출퇴근 길의 직장인이나 학원가는 길에 머리를 식히고 싶은 학생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먹거나 먹히거나’의 가장 큰 경쟁력은 국내의 게임 이용자들이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운 장르의 게임이라는 것이다.
 
노성래 스틱 대표는 “’먹거나 먹히거나’ 최근 나오는 자극적인 게임들처럼 총과 칼이 나오지 않는 것은 물론 하루종일 붙잡고 있을 걱정이 없어 아이들에게도 차별적인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일률적인 장르에서 벗어나 인디 개발사도 창의적 장르에 도전할 수 있다는 희망이 되고 싶다”고 전했다.
 
최근 몸집은 거대해졌지만 특정 장르로 획일화되는 현상이 뚜렷한 국내 게임시장에서 새로운 장르의 게임이 새바람을 불러 일으킬지도 주목받고 있다.
 
'먹거나 먹히거나'는 론칭 기념으로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현금 5만원에 해당하는 게임 캐쉬와 희귀 캐릭터를 지급한다. 사전예약은 카카오톡 게임하기와 헝그리앱의 사전예약 어플 모비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액션 게임 '먹거나 먹히거나 for Kakao'
 
김종훈 기자 fun@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