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초부터 모바일 시장 빅매치가 이뤄질 전망이다. 삼성의 갤럭시S7의 공개일이 2월로 예정되면서 LG의 야심작 G5 공개예정 시기가 미뤄질 것으로 예상되었으나 LG전자는 정면 승부를 택했다.
때문에 2016년 새해 첫 빅매치를 앞두고 삼성과 LG중 어느 쪽이 모바일 시장을 주도할지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이다.
한편 새해를 맞아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는 LG전자의 V10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리고 있어 네티즌들 사이에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바로 통통 이벤트이다.
지난 7일 모바일 보안 메신저 ’통통(TongTong)’에서 스마트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수다비 지원’ 이벤트는 고객들이 최신 스마트폰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로, 이동 통신3사의 최신 스마트폰을 개통 후 ‘통통’앱을 휴대폰에 설치하여 매월 친구 5명을 초대하면 2만원씩 6개월동안 최대 12만원을 지원한다.
대상 단말기는 아이폰6S, 갤럭시노트5, V10, LUNA이며, 재고소진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통통’ 앱(App)의 공지사항에서 확인가능하다.
한잔어때만의 특별한 할인혜택, 서비스혜택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