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5 핑크골드, 삼성전자]
삼성전자의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노트5가 국내 스마트폰 시장에서 9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면서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5일 시장조사기관 애틀러스 리서치앤컨설팅에서 공개한 12월 4주차 스마트폰 판매량에 따르면 갤럭시노트5가 9주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인기비결은 기존과는 차별화된 메탈과 글래스 소재로 무장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더욱 섬세해진 S펜, 그리고 가장 강력한 ‘삼성 페이’ 때문인 것으로 업계 관계자들은 전한다.
◇ 갤럭시노트5 싸게 사는 방법은?
현재 갤럭시노트5를 구입할 경우 SK텔레콤은 band데이터51요금제로 가입시 공시지원금과 추가지원금을 모두 받더라도 할부원금(단말기 구입가)는 761,800원이고, KT는 데이터선택 499기준 677,900원, LGU+는 음성무한 데이터 50.9 요금제기준 667,500원이다.
그런데 증권통 이벤트로 갤럭시노트5를 구입할 경우 시중가보다 최대 21만원이나 가격인하 효과를 누릴 수 있어 휴대폰 싸게 사는 방법, 스마트폰 싸게 사는 방법을 찾으며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 이벤트 참여방법은?
방법은 간단하다. 이베스트투자증권 또는 IBK투자증권 증권계좌(주식 위탁계좌)를 신규 개설하여 10만원만 입금하고, 6개월동안 잔액을 유지하면 된다. 증권장려금은 잔고유지(실적)가 확인될 경우 최대 월 35,000원씩 6개월 동안 총 21만원이 증권계좌에 입금된다. 당월 실적충족시 익월 15일부터 현금 입금된다.
한잔어때만의 특별한 할인혜택, 서비스혜택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