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저가폰, AS가 걱정이라면?
삼성이 만들어 믿을 수 있는 J7, 증권통 이벤트로 싸게 구매
2016-01-05 11:10:14 2016-01-05 11:10:28
최근 비싼 프리미엄 스마트폰 대신 저렴한 중저가폰을 구매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스마트폰 기능이 상향 평준화 되었기 때문에 프리미엄폰과 큰 성능의 차이를 느낄 수 없을 뿐만아니라, 단통법 시행으로 줄어든 통신사 단말기 지원금도 이에 한 몫 했다.
 
최근 미래창조과학부에 따르면 50만원 이하 중저가폰 판매 비중은 2015년 9월 35%로 지난 해 동기 대비 14% 급증했다.
 
각 통신사들도 잇따라 통신사 전용 중저가폰을 선보였다. 특히 삼성전자가 출시한 KT 전용 중저가 스마트폰 갤럭시 J7이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KT 관계자에 따르면 갤럭시 J7은 지난해 11월 말 판매를 시작한지 3주차에 접어들었을 무렵부터 하루 2천대에 가까운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고 한다.
 
갤럭시 J7은 밝고 선명한 화면으로 50대 이상이 주 구매층으로 자리 잡을 것이라는 당초 예상과는 달리 실속을 중시하며 젊은 층 사이에서 ‘가성비 폰’으로 자리잡으면서 지속적인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한편 삼성전자가 만들어 믿을 수 있는 AS를 보장받을 수 있는 갤럭시 J7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증권장려금이벤트가 바로 그것이다. 모바일통에서 진행하는 '증권장려금 이베트'에 참여하면 6개월동안 증권장려금을 지급받음으로써 J7을 공짜로 구매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한다.
 
모바일통에서 진행하는 증권장려금 이벤트는 모바일통 이벤트 페이지에서 오늘 중으로 오픈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