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병신년’의 새해 아침이 밝았다. 새로운 각오, 새로운 다짐 등 모두가 각자의 자리, 각자의 위치에서 새로운 계획과 목표를 세우고 분주한 ‘병신년’ 새해를 맞이하고 있는 상황이다.
2016년 스마트폰 시장의 변화 또한 그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과거 프리미엄폰 위주, 삼성과 애플의 양강 구도에서 샤오미와 화웨이 같은 중저가폰의 공습이 이어졌고, 상향 평준화된 스마트폰은 중저가폰 위주의 패러다임 전환이 이루어지고 있다. 때문에 올해의 스마트폰 시장의 변화가 더욱 주목되는 것이다.
한편 중저가폰의 공습이 이어지는 가운데, 새해부터 삼성전자의 프리미엄폰인 갤럭시s6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가 준비되고 있어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증권통 이벤트 소개
- 참여 방법 : 증권계좌에 30만원 입금고 후 6개월 동안 잔고유지 시
- 대상 증권사 : 하나금융투자, 유안타증권
- 이벤트 기간 : 1월 中 실시 예정
스마트폰 싸게 사는 법, 휴대폰 싸게 사는 법, 핸드폰 싸게 사는 법을 고민하고 있다면 증권통 이벤트를 추천한다.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