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5.2인치 평면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히어로1과 5.5인치 엣지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히어로2 프로젝트를 동시에 가동 중이라고 업계는 밝혔다.
이는 지난해 애플이 아이폰6를 아이폰6와 아이폰6플러스 두 가지 종류로 나누어 출시한 것과 유사한 전략이다. 관계자에 의하면 “프리미엄폰 시장에 대해 보다 세부적인 접근을 위한 삼성전자의 전략”이라고 밝혔다.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다가오는 2016년 1월까지 갤럭시 S7의 개발을 마무리 할 계획이며 2월부터 양산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 3월 스페인 바로셀로나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에서 열린 ‘삼성 갤럭시 언팩 2015’에서 공개되면서 이목을 끌었던 삼성전자의 갤럭시S6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금액에 상관 없이 매월 1회 주식거래를 하면 지원금을 주는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증권사의 계좌를 개설하고 일정기간 평균 잔고를 10만원 유지하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경우 갤럭시S6를 최대 21만원 할인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한다.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