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은 초겨울 추위로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 관리를 돕기 위해 초록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5일부터 4일간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빅 세일(BIG SALE)'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전국 740여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BIG SALE'을 동시에 진행한다. 초록 멤버십 회원에 한해 할인이 적용되며 행사 당일 매장에서 새로 가입하는 고객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세일 기간에는 마일리지 사용과 적립은 불가하다.
먼저 건조한 날씨로 인해 피부가 거칠어졌다면 '쉐어버터 스팀크림'을 추천한다. 이 제품은 '보습의 여왕' 시어버터에 100°C 고온 스팀 공법을 더해 피부에 강력한 보습을 전해주고 수분지속 임상 테스트를 통해 48시간 동안 수분이 유지되는 것을 인정받았다. '쉐어버터 스팀크림'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3종 중 하나를 구입 시 동일한 용기 디자인의 저금통을 선물로 증정한다.
항노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크림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6년근 고려 홍삼과 순도 99% 골드 등 귀한 영양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 탄력이 고민인 고객에게 제격이다. '진생 로얄 실크' 라인 중 크림이나 에센스 또는 기초 2종을 구매하면 '진생 로얄 실크 에센스' 정품(40ml)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