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곡지구 '마곡 사이언스타' 오피스 3일만에 완판
2015-09-11 16:31:56 2015-09-11 16:31:56
마곡지구 LG사이언스파크 바로 앞에 생기는 신개념 플랫폼 오피스 '마곡 사이언스타'가 3일만에 모두 완판됐다.
 
케이앤에스투자개발은 서울 강서구 마곡 업무지구 C4-4, 5블록에 공급한 '마곡 사이언스타' 오피스가 정당계약 기간인 지난 4일~8일 3일간 전체 200실의 계약을 모두 완료했다고 11일 밝혔다.
 
◇서울 강서구 마곡 업무지구에 들어설 예정인 '마곡 사이언스타' 오피스 조감도 (사진/더피알)
 
 
이 오피스는 '플랫폼 오피스'라는 신개념의 도입과 뛰어난 입지적 장점이 수요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면서 인기를 끌었다는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플랫폼 오피스'란 사람들이 모이는 기차 플랫폼처럼 비즈니스와 업무, 상권, 교통 등의 연결 중심축이 되는 오피스를 말한다.
 
'마곡 사이언스타' 5층에는 비즈니스 플랫폼이 마련돼 접견실 및 회의실, 가변형 세미나실 등을 갖추고 입주기업들의 업무편의성을 높여줄 예정이다. 그 외 1층 로비에는 기업홍보를 위한 갤러리가 마련될 계획이며, 24시간 이용 가능한 샤워실, 행사무대시설이 마련되는 옥상정원, 공용 테라스, 계단식 스카이라운지 등 차별화된 시설들을 갖춰 입주기업들의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또한, 풍부한 배후수요,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춘 탁월한 입지도 장점이다. 마곡지구에는 LG, 코오롱, 이랜드 등 국내 유수의 기업체가 입주해 향후 상주인구 16만명, 유동인구는 40만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마곡 최대 연구개발단지인 LG사이언스파크가 바로 앞에 위치해 2만5000여명의 고정수요를 확보할 전망이다.
 
마곡 사이언스타 분양관계자는 "입지적 장점 외에도 '마곡 사이언스타'의 분양가는 주변에 비해 저렴한 3.3㎡당 690만원대로 책정되어 완판 하는데 큰 힘을 보탰다"며 "마곡지구 심장이라고 할 수 있는 LG사이언스파크의 수요 및 '마곡 사이언스타' 오피스 수요 등을 받을 수 있어 상가도 빠른 시일 내에 마감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 오피스의 분양홍보관은 서울시 강서구 강서로 395 플레이스 H 3층에 위치하며, 입주는 2017년 8월 예정이다.
 
김용현 기자 blind28@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