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현대증권, '펀드의 귀환 시즌2' 이벤트 실시
2015-08-03 15:44:30 2015-08-03 15:44:30
현대증권은 3일 에이블 펀드마켓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재테크 지원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펀드의 귀환 시즌2'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초저금리 환경이 지속되고 연말을 겨냥한 펀드 등의 관심으로 최근 국내주식형펀드로 자금유입이 계속되고 있어 앞서 성황리에 마감됐던 '펀드의 귀환' 이벤트를 다시 한번 실시하게 됐다고 현대증권 측은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3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3Go 이벤트로 구성된다. 1Go는 에이블 펀드마켓을 통해 펀드를 매수하거나 이동을 하면 수수료 반값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Go는 에이블 펀드마켓으로 10만원 이상 동일 펀드를 매수 또는 이동하면 매일 추첨을 통해 경품증정을 받을 수 있고, 마지막으로 3Go는 순매수 금액에 따라 최대 111만원의 재테크 지원금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다음달 30일까지 두 달간 진행되며, able 펀드마켓(홈페이지/ HTS/ 스마트폰)을 통해 펀드를 매수 또는 이동을 해야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곽진규 현대증권 스마트마케팅부장은 "기준금리가 사상 최저로 떨어진 만큼 초저금리 국면에서 다양한 펀드상품이 현명한 투자수단이 될 것"이라며 "이번 이벤트는 합리적인 수수료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으면서 펀드에 가입할 수 있는 1석 2조의 기회"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현대증권 홈페이지(www.hdable.co.kr)에서 확인하거나 전국 각 영업점, 또는 고객만족센터(1588-6611)로 문의하면 된다.
 
 
 
조윤경 기자 ykcho@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