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중간 배당 시즌에 맞춰 … 스탁론 전략 짜볼까 ?
중간배당에 나선 기업 35개사에서 39개사로 소폭 증가
2015-05-21 18:31:12 2015-05-21 18:31:12
중간배당 시즌이 다가오며 해당 기업들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올해는 중간배당에 나선 기업들이 지난해 35개사에서 39개사로 소폭 증가했다.
배당에 나서는 종목들은 배당할 여력이 있다는 측면에서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종목으로 꼽히고 있으므로 투자자들은 중간배당을 실시하는 기업을 미리 확인 후 투자를 해두는 것이 좋다.
보통 중간 배당금 지급일은 6월 말을 기준으로 배당금을 지급하기에 해당 종목에 관심을 가진다면 주가 상승으로 인한 수익에 배당수익까지 기대할 수 있으므로 주식을 저가매입하거나 추가매수하여 기회를 노리고 있는 투자자라면 스탁론을 통한 전략도 하나의 방법이다 .
 
 
[스탁론이란] 본인자금 이상으로 주식매입을 하고자 할 때 자기자본을 포함하여 최대 300%까지 주식을 매입할 수 있는 대출서비스를 말합니다. 스탁론으로 매수한 종목의 주가가 상승할 경우 레버리지 효과로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일반 투자자들보다 수익률이 월등히 높다. 또한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상환할 수 있어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기를 기다릴 수 있어 스탁론에 대한 수요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다.
 
☞ 토마토스탁론, 이용중인 증권사 그대로, 최저 연3.1%, 본인자금포함 최대4배 ☎ 1644-8944
 
보유주식 매도 없이 미수,신용상환/ 모바일/ 마이너스/ 본인자금포함 최대4배/ ETF포함 최3억/ 한종목100%집중투자! 연계신용(스탁론)에 관심있으신 고객이십니까? 1644-8944로 연락주세요! 상담원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립니다.
 
주식매입자금대출/주식담보대출/주식자금대출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