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FIFA온라인3’ 11인의 월드 레전드가 찾아온다
2014-11-25 14:50:44 2014-11-25 14:50:48
[뉴스토마토 최준호기자] 넥슨(대표 박지원)은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EA SPORTS™FIFA Online 3(이하 FIFA 온라인 3)’의 2014·15 윈터시즌 쇼케이스를 진행하고, ‘월드 레전드’ 등 대규모 콘텐츠와 새로운 e스포츠 리그 운영 계획을 25일 발표했다.
 
이번 윈터시즌의 핵심 콘텐츠는 세계축구사에 족적을 남긴 각국의 최고 선수들로 구성된 ‘월드 레전드(WORLD LEGENDS)’다.
 
월드 레전드는 윈터시즌 중 총 네 차례에 걸쳐 선보이며, 12월 4일부터 영원한 축구황제 ‘펠레(브라질)’를 비롯해 토탈사커의 키 플레이어 ‘베르캄프(네덜란드)’, 천재 골잡이 ‘셰브첸코(우크라이나)’, 역대 월드컵 최다출전 기록의 철인 ‘마테우스(독일)’ 등 이름만으로도 축구팬을 설레게 하는 선수들을 FIFA 온라인3에서 직접 콘트롤 할 수 있게 됐다.
 
또 넥슨은 FIFA 온라인 3 이용자들의 참가 접근성을 높이고, 승강제 도입을 통해 관전 재미요소를 강화한 ‘FIFA 온라인 3 챔피언십 2015’ 운영 계획과 개막 일정을 알렸다.
 
이번 리그부터는 최상위 랭커 12명이 참여하는 ‘챔피언십’과 순위모드 기준 상위랭커들이 참여하는 ‘챔피언십 챌린지’, 그리고 누구에게 참가기회가 제공되는 ‘PC방 챔피언십’ 등 3개의 리그로 나뉘어 동시다발적으로 진행된다.
 
‘FIFA 온라인 3’의 개발을 총괄하는 윤세훈 스피어헤드 본부장은 “FIFA 온라인 3 개발의 주 목적은 유저들이 열광할 수 있는 콘텐츠를 발굴하는 것”라며 “이번 대규모 윈터시즌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정헌 넥슨 사업본부장(좌)와 윤세훈 스피어헤드 본부장(우)가 피파온라인3의 대형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세리모니를 진행하고 있다.(사진=넥슨)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