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메트릭, 클라우드 파트너로 랙스페이스 추가
입력 : 2014-08-07 10:50:50 수정 : 2014-08-07 10:55:11
[뉴스토마토 류석기자] 클라우드 환경 데이터 보호 전문기업 보메트릭은 퍼블릭 클라우드 서비스업체인 '랙스페이스 호스팅(Rackspace® Hosting)'이 자사의 클라우드 파트너 프로그램에 참여한다고 7일 밝혔다.
 
랙스페이스는 보메트릭의 '트랜스페어런트 인크립션(Transparent Encryption)' 솔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암호화와 키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이를 통해 랙스페이스의 고객들은 랙스페이스 환경에서 보메트릭의 트랜스페어런트 인크립션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다.
 
보메트릭 트랜스페어런트 인크립션은 랙스페이스의 관리형(managed) 클라우드 환경 내 저장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성능, 유연성, 단순성 및 확장성 등을 갖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이 제품은 인텔(Intel) AES-NI 및 시큐어 키(Secure Key) 기술을 접목한 고속 하드웨어 기반 암호화를 통해 성능 문제를 해결했다. 이에 기업은 랙스페이스 환경 내에서 강력한 보호 및 높은 성능을 경험할 수 있다.
 
존 엔게이츠(John Engates) 랙스페이스의 CTO 는 "최근 많은 기업들이 엔터프라이즈 급 클라우드 및 호스팅 솔루션 공급업체로 랙스페이스를 선택하고 있다"라며 "보메트릭을 통해 자사의 관리형 클라우드 플랫폼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데이터 보안을 더욱 강화할 수 있도록 새로운 기능들을 확보했다"고 말했다.
 
C.J. 래드포드(C.J. Radford) 보메트릭 클라우드 부문 부사장은 "기업이 클라우드 및 호스팅 솔루션을 도입하는 데 있어 주된 고민은 보안"이라며 "랙스페이스 고객은 보메트릭 트랜스페어런트 인크립션이 제공하는 암호화 및 접근 제어를 통해 데이터를 원활하게 보호하고, 엔터프라이즈 내 암호화 키를 제어하며, 공격 진행 시 이를 감지할 수 있는 보안 인텔리전스를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류석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