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박남숙기자]
비상교육(100220)의 학부모 교육정보 커뮤니티 맘앤톡(www.momntalk.com)이 양질의 콘텐츠를 강화하고, 커뮤니티 공간을 활성화 하고자 사이트를 새롭게 개편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개편의 가장 큰 특징은 영상 콘텐츠다. 맘앤톡은 학습지도, 생활지도, 진로지도 등 주제별 108개의 자녀지도 솔루션을 분야별 전문가가 10분 내외로 설명해주는 영상 콘텐츠 ‘10분 부모수업’을 개설했다.
‘10분 부모수업’은 유료 콘텐츠로 1개월 수강료는 1만5000원, 6개월 수강료는 6만3000원이다. 정해진 기간 동안 반복해서 수강할 수 있다.
커뮤니티 공간을 활성화 하고자 댓글 기능도 강화했다. 실시간 올라오는 댓글을 확인할 수 있고,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베스트 댓글은 상위에 노출된다.
이밖에 부모교육정보, 나눔 게시판, 익명 게시판, 리서치 코너를 새로 추가했고, 비상교육의 학년별 과목별 평가문제와 정답 및 해설, 입시정보 등 교육정보를 대폭 확대했다.
맘앤톡은 개편을 기념해 6가지 미션을 수행하면 아이스크림을 증정하는 ‘스탬프 투어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션을 완료한 선착순 700명에게는 베스킨라빈스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미지 제공=비상교육)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