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야구단신)넥센히어로즈, 11일 NC전 걸그룹 '단발머리' 시구 및 시타 外
2014-07-11 08:48:02 2014-07-11 08:52:15
[뉴스토마토 이준혁기자]
 
◇두산베어스, 11일 '직장인의 날' 이벤트 실시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는 "오는 11일 오후 서울 잠실구장서 열릴 한화 이글스 상대 홈경기를 7월 '직장인의 날-퇴근 후 야구장으로!' 로 지정하고, 직장인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두산 구단의 '직장인의 날' 이벤트는 매월 특정 금요일에 실시 중이다.
 
우선 야구장 입장 시 응모함에 명함을 넣은 직장인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명함추첨 이벤트'가 실시한다. 당첨된 직장인 팬에게 한국타이어 증정권(1등 1명), 회사 워크샵 숙소 예약용 호텔조인 상품권(2등 2명), GS칼텍스 주유상품권(3등 3명), 회식용 캔맥주 10박스(4등 5명), 포레스트 포맨 화장품 세트(5등 10명)를 각각 선물한다.
 
5회말 종료 후 클리닝타임에는 직장인 대상으로 응원단상에서 '맥주 빨리 마시기' 이벤트를 실시, 1등을 차지한 팬에게 KFC 10만원 상품권을, 참가한 팬 전원에게는 N서울타워 전망대 4인 입장권을 증정한다.
 
직장인 단체 입장권 문의나 신청은 이메일(soweto@doosan.com)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직장인 단체 환영 메시지(선착순 20개 단체에 한함)를 야구장 전광판을 통해 표출하고자 원하는 단체는 이메일(donylee@doosan.com)로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넥센히어로즈, 11일 NC전 걸그룹 '단발머리' 시구 및 시타
 
프로야구단 넥센 히어로즈는 11일 오후 6시30분 서울 목동구장에서 열릴 NC 다이노스 상대 경기에서 신예 4인조 걸그룹 '단발머리'의 다혜(22), 유정(22)양을 시구자와 시타자로 선정했다.
 
'단발머리'는 시구와 시타 후 클리닝타임 때 목동 그라운드에서 넥센의 승리를 기원하는 축하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넥센 관계자는 "신인 걸그룹 '단발머리'의 데뷔 싱글 앨범 타이틀 곡 'No way'(노 웨이)는 어쿠스틱 기타의 중독성있는 프레이즈와 감각적 일렉트릭 피아노가 조화된 댄스곡"이라고 설명했다. 
 
◇넥센히어로즈, 12일 NC전 '교세라 데이' 이벤트 실시
 
프로야구단 넥센 히어로즈는 오는 12일 오후 6시 서울 목동구쟝서 열릴 NC 다이노스 상대 경기에 '교세라 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2011년부터 구단 후원사로서 참여중인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는 이날 '교세라 데이'를 기념해 덕수중 3학년에 재학 중인 장애인 고재철(15) 학생이 시구를,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 한솔(55) 대표가 시타를 실시하며 고객 및 임직원 약 700여 명이 야구장을 찾아 응원을 펼칠 예정이다.
 
3루 1번 게이트 앞에 마련된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 홍보 부스에선 야구장을 방문한 관중에게 응원머리띠·응원피켓을 무료 증정하고, 포토타임 이벤트로 사진 출력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선발된 저소득층 자녀 및 장애인 80여명을 초청해서, 야구장 투어를 하고 박병호와 강정호의 사인회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넥센 구단 관계자는 "교세라 도큐먼트 솔루션스는 세계 10대 사무용 복합기, 프린터기 회사로 친환경과 장수명화 기술을 통해 교환 부품을 절감한 에코시스 프린터와 복합기 그리고 업무 환경의 효율성을 높여주는 무선 관리 솔루션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구단 후원사에 대해 설명했다.
 
(사진제공=한화이글스)
 
◇한화이글스, 충북 혈액원과 함께하는 시구 시타 행사 실시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는 지난 10일 청주구장서 열린 넥센 히어로즈 상대 경기에 앞서 충청북도 최고령 다회 헌혈자 이상일(67) 씨가 시구를, 충북 혈액원에서 간호사로 근무 중인 이정화씨가 시타를 했다.
 
이번 행사는 충북 혈액원과 함께 야구장을 찾는 관중들에게 헌혈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시구자로 나선 이상일 씨는 현재까지 모두 406번의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이날 한화 구단은 이상일 씨의 헌혈 횟수가 담긴 등번호 406번의 유니폼을 특별 제작했다. 
 
한화 구단 관계자는 "한화 이글스는 지난 시즌에도 청주구장에서 헌혈홍보 캠페인을 실시한 바 있으며, 지역의 이웃을 위해 다양한 헌혈 홍보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