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세연기자]
대한과학(131220)은 14일 자사의 웹 페이지를 대대적으로 개편하고 이용자 중심의 웹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한과학은 우선, 기존의 홈페이지와 쇼핑몰 통합운영체제를 벗어나 기업의 정보제공을 위한 공식 홈페이지 'DAIHAN-Sci.com'과 실험기기 종합 쇼핑몰 'ALLforLAB.com'을 분리 운영한다.
(사진제공 = 대한과학)
양 홈페이지는 모든 인터넷 브라우져과 모바일 환경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모든 메뉴들을 직관적으로 배열해 처음 이용하는 이들도 쉽게 실험기기를 검색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했다.
특히 대한과학 종합 쇼핑몰은 제품 정보를 가장 우선시해 확인할 수 있도록 깔끔한 디자인을 채용했고, 업계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편의 기능들도 제공된다.
지난 1980년 실험기기 유통업에 뛰어든 대한과학은 매년 성장을 거듭하며 지난 2003년 온라인 사업에도 진출해 e-비즈니스 브랜드 'ALLforLAB'을 런칭하고, 연구 실험실에서 필요로 하는 상품들도 온라인으로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서비스에 나서왔다.
서은택 대한과학 대표이사는 "인터넷 비즈니스의 성장은 연구 실험실 관련 시장에서도 꾸준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만큼 인터넷을 통한 고객 서비스 역시 이에 맞춰가야 한다"며 "이번 웹사이트 공개는 고정 고객들에 대한 감사와 새로운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들이 보다 이용하기 쉽고 구매하기 편리하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췄다"고 설명했다.
한편, 회사측은 웹사이트 공개 이후 추가개발을 통해 딜러회원이 더욱 빠르고 정확한 주문을 할 수 있도록 하는 별도의 웹페이지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