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마토 김세연기자]
대신증권(003540)은 오는 18일까지 코덱스 상장지수펀드(ETF)를 거래한 크레온 실전투자대회 참가자를 대상으로 총 1420만원의 상금을 제공하는 '신나는 크레온 마블 이벤트' 첫번째 미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신나는 크레온 마블 이벤트 첫번째 미션은 코덱스레버리지, 코덱스200, 코덱스인버스 등 ETF를 일정 거래금액 이상 거래한 대회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355만원의 상금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11월18일까지 4번에 걸쳐 새로운 미션을 제시하고 이 미션을 달성하면 총 1420만원의 상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실전투자대회 모든 참가자를 대상으로 기간내 최고 수익률과 수익금, 특정종목에 대한 최고 수익률과 수익금 등 다양한 미션이 제시된다.
이벤트는 KB국민, 제일, 우리, 신한, 하나, 농협, 외환, IBK기업, 시티, 광주, 대구, 부산은행과 에버리치(전 우체국)에서 대신증권 크레온 계좌를 개설하고, 2013 크레온 주식투자대회에 참가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크레온 커뮤니티 사이트(http://comm.creontrade.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관련문의는 크레온 고객감동센터(1544-4488)를 통해서 하면 된다.
김상원 대신증권 크레온사업부장은 "실전투자대회는 개인투자자의 투자실력 향상과 건전한 투자문화 증진을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재미를 더한 이색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대신증권)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기성 편집국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